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로 막~ 가고 싶은데요?

저는 아직 용현동 SK스카이뷰 모델하우스를 가보지 않아서

남편한테 같이 가자고 했는데

점심먹으러 가서 깜깜 무소식이네요.

 

 

요즘은 분양하는 아파트 마다 소형위주로 공급하죠?

인천 용현동 SK스카이뷰는 총 3,971세대 를 분양하는데

25평은 800세대 전부 분양 마감 되었고 그 다음 평수인 35평도

총 2천세대중 70% 마감 되었다고 합니다.

송도에 4월말 분양예정인 호반베르디움도 총1,834세대 분양 예정인데

거의 34평 이하 주택형으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45평이 제일 큰 면적이네요.

인천에서는 구월동 보금자리지구도 규모가 꽤 큰데요

구월 보금자리지구 에서 마지막으로 한내들 퍼스티지를 분양합니다.

총 860세대로 구월 보금자리지구에서는 마지막 기회라는거.

여기도 마찬가지로 소형평형 위주로 지어질 예정인데

유승건설에서 시행/시공하며 3월 예정이라니

곧 모델하우스 오픈하겠네요.

 

암튼 소형아파트가 요즘 대세인데요.

신혼때는 작은 아파트도 괜챦지만 아이들이 크다보면

아무래도 30평대는 되어야 살만하지 않을까요?

인천 연수구에는 30평대 아파트가 가장 많답니다.

 

제가 좀 이야기를 하다보면 엉뚱한데로 흐르는 면이 있어서..

오늘의 본론

연수동에서 30평대로 구조가 제일 잘 빠진 동남아파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동남아파트는 34평, 37평, 45평 3가지 평형으로 되어있고

총420세대 입니다. 1994년 3월에 입주 시작했네요.

34평 분양면적이 112.39㎡  전용면적이 91.74㎡ 로 일반 32평 보다는 넓지요?


PS.동남 34평 중간층으로 23,500짜리가 올수리된 매물이구요.

이 포스트 내용입니다.

약간 조정 가능하다 하셨는데

이 매물 올리고 나서 다음날 기본집에 탑층으로 22,500으로 

정말 급한 매물이 나와서 같이 참고하시라고 추신 합니다.

 

내부사진 먼저 보여드리고 평면도 올릴께요~

 

 

 

전체적으로 올수리 되어있는 집 인데요. 최근에 한건 아니구요.

화장실과 베란다 타일은 새로 한지 1년이 채 안되었답니다.

사진 찍는다니 딸네미 도망갔어요~

 

 

 

현관문 쪽에 있는 작은방 이구요

아래 사진이 저 커튼을 열고 나간 작은방 베란다 입니다.

나무로 마감했는데 그위에 또 노란색 페인트를 칠했네요.

 

 

 

 

이 집 연수동 동남아파트 매매 물건은 앞 뒤 전망이 모두 좋네요.

작은방 베란다에서 찍은 사진 인데요.

저기가 문학산 줄기예요.

 

 

등은 기본적으로 다 교체 되었구요

 

 

 

안방과 거실 화장실 문 입니다.

 

 

 

주방도 아주 넓직합니다. 씽크대도 깨끗이 잘 쓰셨네요. 새것 같아요^^

 

 

 

 

 

주방쪽 작은방- 대게 30평대 아파트에는 이 방에 북박이 장이 있는데

연수동 동남아파트 34평에는 북박이 장이 없답니다.

그대신 안방 화장실이 좀 크지요.

 

 

 

주방에서 나가는 뒷베란다. 여기가 일반 30평대 아파트에 비해서 좀 작지요.

 

 

주방 창에서 보이는 문학산

 

 

거실 화장실. 욕조는 떼어냈습니다.

사진이 흔들렸어요^^

 

 

안방인데요. 북박이장은 떼어낼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안방 화장실.. 아까 말씀드렸다 시피 작은방에 북박이장이 없는 대신

안방화장실이 좀 더 크답니다. 길이가 길지요~

 

 

 

베란다인데요.  저쪽 벽은 이 집의 몰딩색과 같은 재질로 마감을 했는데

나중에 씨트지를 붙인거 같아요.

베란다 타일은 새로 깐지 1년이 안되었다고 했어요.

 

 

저 뒤로 수납공간이 있는데 잘 안보이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연수동 동남아파트 34평 매물은 정말 앞뒤 전망이 끝내주네요

 

 

 

 

집안 구석구석 꼼꼼히 살펴볼수 있도록 사진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살림살이는 되도록 안보이게 하려고 노력했어요.

연수동 동남아파트 보는데 참고가 되셨나요?

 

 

 

 

연수동 동남 34평 평면도 입니다.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

항상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크로바공인중개사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크로바공인중개사사무소 | 백은경 |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575 | 사업자 등록번호 : 131-24-40942 | TEL : 032-814-5300 | Mail : reafek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31-24-4094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