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바람이 세차게 불더니

오늘은 잠잠하네요.

마치 봄이 오는것을 시샘이라도 하는것 같았어요.

좀 따뜻하다 여겨지니

지금 연탄난로를 철거할까 고민중 이예요.

크로바공인중개사는 사무실에 연탄난로로 난방을 하고 있답니다.

연탄난로는 하루종일 따뜻하고 경제적이기도 하지만

손이 많이 가기도 하지요.

해마다 가을철 추워지기 시작하면 들여놓았다가

한겨울을 다 지내고 철거 한답니다.

내일이 마침 일요일이라 쉬는날이 쟎아요.

한번 철거하면 다시 놓을수 없기 때문에 신중히

고려하는 중...

그래도 며칠은 더 두고 봐야 겠죠?

 

어제 새로 나온 매물이 있는데 좀 비싸게 나왔다는 느낌이 없지는 않지만

전세매물이 너무 귀한 상황이라 소개해 드립니다.

연수동,청학동,옥련동... 연수구 전세매물이 거의 품절되다 시피 한 상태거든요.

청학동 청학풀장 초입 으로

부흥빌라 라고 있어요.

전용 약18평정도고 4층중 3층입니다.

전에 부흥빌라 전세 다른동을 보기는 했는데

방3개에 화장실은 한개였던것 같아요.

보통 25평 아파트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이사는 4월 말입니다.

개별주택공시가격 확인해본 결과 LH전세임대도 가능한 물건입니다.

단, 주인한테 한번더 확인해 볼 여지가 있습니다.

 

 

청학동 부흥빌라 전세 9천만원 (3층)

이사 4월말

 

 

*사진은 네이버 지도에서 캡춰한 것입니다.

내부는 아직 가보지 못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전화주세요.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연수구 대표 부동산 - 크로바공인중개사-

 

 

 

 

사업자 정보 표시
크로바공인중개사사무소 | 백은경 |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575 | 사업자 등록번호 : 131-24-40942 | TEL : 032-814-5300 | Mail : reafek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31-24-4094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