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송년회를 홍록기의 나우베베파티하우스에서 마치고 

몇주만에 나우베베파티하우스를 다시 방문했어요.

이번에는 가족과 가까운 몇분만 모여서 식사를 하는 자리였어요.

이미 년말이 지났기 때문에 떠들썩한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한 팀이 돌잔치를 준비중이네요~

실은 이곳이 홍록기의 나우베베파티하우스로 변경되기 훨씬 몇년 전부터

우리 연수구부동산연합회에서는 송년회 장소로 줄곳 이용해 왔었는데요

잠깐 7개국음식을 맛볼수있는 -이름이 기억안나서요- 뷔페로 잠깐 바뀌었다가

홍록기의 나우베베파티하우스로 바뀌고 나서는 

건물 외벽에 큰 플래카드 걸어놓은것을 보곤..  걍 돌잔치하는 곳으로만 생각했었답니다.

어느날 연수역 건너편 해미오리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나오다가 연수 메가박스건물에

걸려있는 플래카드를 유심히 보게 되었어요.

항상 송년회를 하던 장소라서 미련을 못버리고 ... 남편이 말이죠.

연수구부동산 연합회 회장을 하다보니 송년회 예약할 때가 되었는데 

어디서 해야하나 고민을 했겠지요~

연수구지역에 돌잔치나 연회를 할만한 장소가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가끔 이용했던 홍익부페 크리스탈웨딩부페도 문을 닫았고...

여튼... 돌잔치 라는 글씨 밑에 조그맣게 쓰여있는 일반연회라는 글씨를 발견한 거예요.

반가운 마움에 그날 당장 찾아가서 예약을 하고 시식도 하고 왔답니다.

12월 초 연수구부동산연합회 송년회를 잘 마쳤어요.

그리고 이제 약 한달여 만에 나우베베파티하우스를 다시 방문한 거예요.


북적북적하던 연말과는 달리 ~ 우리가 좀 일찍오기도 했지요~

오늘 예약된 팀도 꽤 인원수가 많은거 같은데 그래도 연말에 비하면 한적하지요~

그래서 이렇게 사진도 많이 찍을수 있었어요.





룸이 몇개? 다섯개? 아니 여섯개 였던거 같아요. 방마다 다 특색이 있고 깔끔한 화이트 계열 인테리어가 

저는 맘에들어요. 이번엔 이방에서 식사했어요. 




일찍 가서 사람들이 아직 없는 틈을 타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어요

여기가 복도예요. 방마다 디스플레이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내가 젤 좋아하는 연어와 나머지 회 종류~ 초밥




대게- 개인적으로 이런거 안좋아해요^^  까먹는거 귀챦아서~ 




홍록기의 나우베베파티하우스 연수점 음식 구경하세요~ 

생각해 보니 이거 사진을 늦게 올려서 그렇지 작년 12월말에 다녀왔던것 같아요. 쏘리~

주방장이 바뀌어서 1월부턴 음식이 확 바뀐다고 했거든요~

더 맛있고 좋은 음식으로 아마 바뀌었을 거예요.

제가 그 주방장을 쬐~ 끔 알거든요~


























저의 음식접시예요~ 주로 연어와 회종류, 샐러드를 먹지요. 다른 음식은 거의 안먹어요.



여기는 홍록기의 나우베베파티하우스 로비 사진이예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반가운 홍록기씨 얼굴이 반겨줘요~





음식을 먹다가 잠시 쉴때 식사를 마친후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눌때 

아니면 그냥 기념사진을 찍거나 ~

예쁜 인테리어가 마음을 사로잡는 공간이예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는 이 나무인테리어가 없었는데 좀 바뀌었군요.

저도 언젠가 집을 인테리어 한다면 저 나무 디자인은 서재나 아이방에 

꼭 활용하고 싶어요.



탐나는 서재 ㅋㅋ 저 책장? 씨트지인데요/  저것도 탐나요 





여기가 예약실~ 아주 친절한 상담직원이 있답니다.  

전문가 표가 나요~



연말연시 분위기엔 역쉬 크리스마스 장식이 최고죠




사진이 두장올라갔는데 -실수로- 

티스토리에 익숙하지 않아서 삭제가 안되네요




홍록기의 나우베베파티하우스 연수점은

연수동 중심지 메가박스연수점 12층에 있습니다.

상세주소는 인천 연수구 청학동 496-4 번지

광장프라자 12층

(새해부터 도로명 주소를 사용하라고 하지만 아직 도로명주소로

표기되지 않는 곳도 많고 암튼 불편해용)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팬택서비스센터,메가박스 등등

연수구에서 중요한 업체가 많이 들어와 있는 건물입니다.




예약문의 1599-7070




사업자 정보 표시
크로바공인중개사사무소 | 백은경 |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575 | 사업자 등록번호 : 131-24-40942 | TEL : 032-814-5300 | Mail : reafek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131-24-4094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둥어 조림  (0) 2014.03.31
사이버몰 이용약관  (0) 2014.01.11